본문 바로가기
뷰티 꿀팁 창고

데일리 바디로션 추천 - 닥터브로너스 라벤더 코코넛 오가닉 핸드 & 바디로션 리뷰

by 핑핑e 2024. 1. 18.

 안녕하세요! 오늘은 사계절 내내 바르기 좋은 데일리 바디로션 후기를 남겨보려 합니다. 유기농 브랜드로 유명한 닥터 브로너스의 라벤더 코코넛 오가닉 바디로션의 제품 정보와 함께 사용 후기, 추천 포인트를 알려드리겠습니다!

 

데일리 바디로션 추천 - 닥터 브로너스 라벤더 코코넛 바디로션 리뷰
닥터 브로너스 라벤더 코코넛 바디로션 리뷰

 

1. 제품 정보

 💜 제품명 : 닥터 브로너스 오가닉 핸드 & 바디로션 (라벤더 코코넛)

 💜 가격 : 정가 23,000원

 💜 용량 : 237ml

 💜 종류 : 4종 (라벤더 코코넛, 오렌지 라벤더, 패츄올리 라임, 페퍼민트)

 💜 브랜드 닥터 브로너스(DR.BRONNER'S) :

 1858년부터 5대째 가업을 이어가고 있는 닥터 브로너스는 미국 유기농 바디케어 시장에서 점유율 1위를 차지하고 있는 브랜드입니다. 1948년 미국 캘리포니아주에 설립, 유기농법으로 재배된 식물성 원료로 제조하여 미생물에 의해 무해 분해되는 친환경 제품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매직솝으로 명성을 쌓은 닥터 브로너스는 국내에서는 등드름에 최고라는 후기가 가득한 페퍼민트 바디워시와 향이 좋고 순하기로 유명한 얼그레이 바디워시로 유명해지게 되었습니다. 

 💜 성분 특이사항 : 100% 자연유래 성분, 95% 이상 유기농 성분 사용, 미국 농무부 산하 오레곤틸스 인증, 미국 농무부 유기농 인증마크 획득, 독일 유기농 화장품 인증, 미국 화장품 성분 안전성 등급인 EWG 등급 그린 등급 인증

 

2. 제품 특징

 💜 유기농 오일 성분

 닥터 브로너스 바디로션에는 여러 종류의 오일이 들어가는데, 먼저 코코넛 오일은 끈적임 없이 빠른 흡수, 피부에 보습막을 형성해 수분증발을 방지해준다고 합니다. 호호바 오일은 인체의 피지와 비슷한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피지조절작용에 도움이 되고, 아보카도 오일은 비타민 A, D, E와 불포화지방산이 풍부해 피부 속 깊이 흡수되어 촉촉하고 부드러운 피부를 유지시켜준다고 합니다. 마지막으로 햄프씨드 오일은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고 유지하는 보습제 역할을 하며, 세포성장을 촉진시켜 각질 개선에 도움을 준다고 하네요!

 

 💜 사포닌 성분이 풍부한 유기농 퀼라야 뿌리 추출물 함유로 매끈하고 탄력있는 피부 유지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 파라벤, 인공향, 인공색소, 동물 및 광물성분 등 인체 유해성분 무첨가로 믿고 쓸 수 있는 순한 바디로션입니다.

 

 

3. 제형 및 흡수

 제형은 상단의 이미지에서 보실 수 있듯, 꾸덕한 밤 질감이거나 점성이 있는 겔이나 크림의 느낌보다는 금방 흘러내리는 마일드한 에멀젼 느낌입니다. 그만큼 흡수하는 데에 오랜 시간이 걸리지 않고, 바르면 몸에 착 붙어주는 느낌으로 흡수된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발바닥에 발라도 바르자마자 금방 바닥을 밟고 돌아다녀도 크게 바닥이 더러워질 것 같지 않고 발바닥에 먼지가 붙을 것 같지 않습니다. 산뜻하고 빠르게 흡수가 되어 바로 옷을 입어도 불편함이 없습니다.

 

4. 보습

 보습에 있어서는, 데일리 바디로션으로 사계절 사용하기에 적합하다고 생각했습니다. 몸에 빠르게 흡수되며 금방 쾌적하게 건조되는 느낌, 심지어 페퍼민트 로션이 아닌 라벤더 코코넛 바디로션이었음에도 불구하고 약간의 쿨링감까지 느껴질 정도로 바르면 쾌적하다는 느낌이 듭니다. 이 로션의 단점을 굳이 뽑아보자면 보습 측면인데, 깊은 보습과 강한 수분 및 영양감을 필요로 하는 많이 건조한 분들께는 겨울철에는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바르고 다음날까지 활동을 할 때 생각해보면 다양한 오일 성분이 들어가 있다 보니 실제로 금방 건조해진다는 생각을 하지는 않지만, 그렇다고 계속 피부가 촉촉하게 유지된다는 느낌은 들지 않았던 것 같습니다.  

 

5. 향

 저는 코코넛 향을 워낙 좋아하는 편인지라 라벤더 코코넛 향을 기대하며 구매했는데, 사실 라벤더 자체가 워낙 향이 강하다 보니, 상대적으로 코코넛 향은 크게 느껴지지는 않습니다. 다만 평소에 라벤더 향이 좋지만 너무 진하다고 생각했던 분들이 있다면, 이 코코넛 향이 살짝 라벤더 향을 부드럽고 달달하게 만들어 주기 때문에 부담이 없어 추천드립니다. 특히 심신의 안정을 취할 때에 라벤더 향을 많은 분들이 선호하는 것과 마찬가지로 이 로션도 자기 전에 바르면 마음에 안정을 주는 향기를 살냄새로 만들어 주는 느낌입니다. 

 

 

6. 추천 포인트

 💜 예민한 피부로 인해 유기농 및 순한 성분을 담은 바디로션을 원하신다면 추천드립니다.

 💜 과도한 보습과 꾸덕한 질감, 흡수되는 시간이 오래 걸리는 바디로션보다는 가볍고 빠르게 흡수되는 로션을 선호하신다면 추천드립니다. 특히, 여러모로 쿨링감을 느끼며 빠르게 후다닥 바른 후 바로 옷을 입을 수 있는 점에서 바디로션 바르는 것을 귀찮아하시는 남성 분들께도 추천드립니다.

 💜 사계절 내내 바디로션을 달고 사는데, 특히 여름에 바디로션 바르다가 땀나거나 끈적해지는 것이 싫은 분들이라면 발라본 모든 바디로션 중 가장 추천드립니다!

 

 

 또 다른 바디로션 및 바디오일 내돈내산 리뷰가 궁금하신가요?

 

코코넛 샴푸 / 바디로션 추천 - 코코넛 덕후의 기록

안녕하세요! 핑핑이입니다. 🐌 오늘은 제가 너무너무 사랑하는 코코넛 향이 담긴 샴푸와 샤워젤, 바디로션을 추천 드리려고 해요. 🥥 현재 사용하고 있는 제품부터, 그 전에 써 보았던 다른 코

warehouseofpingpingeeee.tistory.com

 

 

바디오일 추천 - 불리 1803 윌 앙띠끄 바디오일 다마스크 로즈 정보, 후기

안녕하세요! 추위가 빠르게 다가오고 있는 시점, 보습을 꼭 챙기게 되는 시점에 맞추어 오늘은 내돈내산 바디오일 추천을 드리려 합니다. 바로 불리 1803 윌 앙띠끄 바디오일 다마스크 로즈에 대

warehouseofpingpingeeee.tistory.com

 

 

코코넛 바디로션 추천 -트리헛 휩 바디버터 코코 콜라다 리뷰

안녕하세요! 예전에 리뷰했던 코코넛 샴푸, 바디로션 추천에 이어 이번에도 오랜만에 코코넛 바디버터(바디로션)를 추천 드리려 합니다. 직접 사용해 본 향과 질감이 모두 포근하고 기분 좋은

warehouseofpingpingeeee.tistory.com

 

 

 이상, 닥터 브로너스의 라벤더 코코넛 오가닉 핸드 앤 바디로션의 제품정보와 사용 후기 및 추천 포인트 리뷰였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