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 꿀팁 창고

기미 잡티 세럼 추천 - 크리니크 이븐 베터 크리니컬 다크 스팟 코렉터 (멜라닌안녕 세럼)

by 핑핑e 2024. 1. 17.

 

 안녕하세요! 오늘은 칙칙하고 얼룩진 피부의 주 원인인 기미와 잡티 개선에 효과가 좋은 세럼 내돈내산 리뷰를 해보려 합니다. 크리니크의 이븐 베터 크리니컬 다크 스팟 코렉터(멜라닌안녕세럼) 의 제품 정보와 함께 추천 포인트, 직접 사용해 본 후기도 남겨볼게요! 😄

 

기미 잡티 세럼 추천 - 크리니크 이븐 베터 크리니컬 다크 스팟 코렉터 (멜라닌안녕세럼)
기미와 잡티 개선에 도움을 주는 크리니크 멜라닌안녕세럼

 

1. 제품 정보

 ① 상품명 : 크리니크 이븐 베터 크리니컬 다크 스팟 코렉터 (멜라닌안녕 세럼)

 ② 가격 및 용량 : 30ml 정가 99,000원 / 50ml 정가 145,000원 (검색 시 대체로 더 저렴한 가격대에 구입하실 수 있어요!)

 ③ 얼루어 품평단 200인 지인 추천 의사 99% / 화해 설문단 293인 멜라닌 잡티 개선 효과 87%

 ④ 기초 정보 : 미백 기능성 제품 / 극건성, 건성, 복합성, 지성 등 피부타입 상관 없음

 ⑤ 브랜드 크리니크(CLINIQUE) :  1967년 피부과 전문의로부터 탄생한 크리니크는 세계 최초 알러지 테스트를 거친 브랜드로, 1968년 스킨 케어 라인과 메이크업 라인을 동시에 갖춘 최초 브랜드로 뉴욕에서 출시되었습니다. 이후 영국을 비롯해 전세계적으로 매장을 오픈, 현재까지도 성공적으로 운영 중인 브랜드입니다. 세안, 각질 제거, 보습 세 가지가 스킨케어의 기본이라는 3 STEP 스킨케어 시리즈가 유명하며, 기초 로션 및 토너와 더불어 색조 화장품 중에서는 블러셔 '치크팝' 시리즈가 굉장히 유명합니다.

 

2. 제품의 특징

 ① 크리니크만의 독자기술 CL302 복합체 함유

 CL302 복합체 속의 살리실산과 글루코사민은 각질 제거 효과 및 피부결 정돈에 도움을 주고, 비타민C 성분은 항산화 작용으로 피부를 맑게 케어해주며 아스코빌글루코사이드는 멜라닌 덩어리를 분해하여 피부톤 개선과 잡티 제거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② 멜라닌 덩어리 파괴 & 효과적인 색소 침착 방지

 자외선 및 외부 자극, 스트레스를 받으면 피부에서는 멜라닌을 생성하고, 이는 피부 표피로 이동하게 됩니다. 멜라닌안녕세럼은 이 피부 표면층의 멜라닌 덩어리를 분해하여 밝고 고른 피부톤을 만들어 준다고 합니다. 또한 미백 기능성 성분이 과도한 멜라닌 생성을 케어하고 2차 색소 침착을 방지해 준다고 합니다.

 

 ③ 각질 케어 & 피부결 케어

 묵은 각질과 멜라닌을 부드럽게 제거해 매끄럽고 화사하고 화사한 광채 피부를 만들어 준다고 합니다.

 

 

3. 구입하게 된 계기

 여름이 지나 가을과 겨울이 오는 시점에 문득 피부를 자세히 들여다 보니, 거의 없다시피 깨끗하던 눈가와 광대 사이에 기미가 생기고 있는 것을 발견해 깜짝 놀랐습니다. 기미와 잡티에 대한 고민을 해야 할 시기가 되었구나 생각하며 기미와 잡티 개선 스킨케어 제품 구입을 고민하던 차에, 임직원 특가로 크리니크 제품을 굉장히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생겨 사용해 본 친구의 추천을 받아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이름부터 '멜라닌 안녕세럼'인 것이 마음에 들었고, 기초 스킨케어 제품으로 명성이 높은 크리니크의 제품이니 믿어보자 하고 구입했어요!

 

4. 제형과 흡수

 제형은 위쪽 사진에서 보실 수 있듯, 강한 점성이 있거나 물방울처럼 맺혀있는 느낌은 아닙니다. 그렇다고 스킨이나 물처럼 바로 흘러내리는 듯한 느낌도 아니에요! 발랐을 때 끈적임 전혀 없고, 바르는 순간 동시에 빠르고 자연스럽게 흡수됩니다. 바른 후의 피부는 촉촉한 느낌이라기보다는 포어 블러 바른 것처럼 피부가 부들부들하고 매끈해집니다. 이 세럼의 단점이 있다면 이 부분에서 찾아볼 수 있는데요, 이 세럼을 바른 후 크림을 바르게 되면 크림의 제형에 따라 다르겠지만 지우개 때 나오듯 크림과 세럼이 얼굴에서 밀려 나옵니다. 그 위에 화장을 한다면? 파운데이션도 밀려나올 수 있을 듯 합니다. 아침보다는 저녁에 먼저 한 번 발라보는 것이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5. 기미 잡티 개선 효과

 솔직히, 기미는 한 번 제대로 크게 생기면 완전히 사라지지는 않는다고 해서 큰 기대를 안했습니다. 그래도 잡티는 좀 옅게 만들어주겠지 하는 기대감으로 꾸준히 수분크림 바르기 전 발라주었는데, 눈에 잘 보이던 기미는 색이 꽤 흐려졌고 작은 잡티들은 전과 다르게 보이지 않을 정도로 흐려졌습니다. 무엇보다도 이러한 잡티들이 좀 흐릿해지다 보니, 피부 톤이 균일하고 깨끗해졌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주변에서도 피부가 조금 더 환해진 것 같다고 하더라구요!

 

 

6. 추천 포인트

 🤍 기미와 잡티의 존재감을 지우고 싶어 가초 화장품으로 최대한 빠르게 효과를 보고 싶으시다면 추천드립니다!

 🤍 매끈하고 깨끗한 피부, 투명하면서도 균일한 피부톤을 원하신다면 추천드립니다!

 🤍 혹시 크리니크의 또 다른 이븐 베터 라인 기초 화장품을 쓰고 계시다면? 함께 써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혹시 멜라닌안녕 세럼과 함께 쓸 때 밀려나오지 않으면서도 수분의 촉촉함과 콜라겐이 주는 탱탱함을 갖춘 수분크림을 찾고 계신가요? 그렇다면 아래의 리뷰를 참고해 주세요!

 

비건 콜라겐 수분크림 추천 - 구달 살구 콜라겐 탄력 크림

안녕하세요! 오늘은 건조해짐과 동시에 주름이 생기고 푸석해지는 피부가 걱정되는 시기에 직접 써보면서 쫀쫀하고 탄탄한 느낌과 수분감을 동시에 느낄 수 있어 만족스러웠던 콜라겐 수분크

warehouseofpingpingeeee.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