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 꿀팁 창고

아떼 비건 릴리프 선 에센스 - 촉촉한 아떼 선크림 추천!

by 핑핑e 2024. 4. 24.

 안녕하세요, 핑핑이입니다!

오늘은 직접 사용해보고 마음에 들어 꾸준히 사용하고 있는 순하고 촉촉하면서도 화장이 밀리지 않는 선크림 추천으로 돌아왔습니다. 비건 화장품으로 유명한 브랜드인 아떼(athe)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상품 중 하나인 '아떼 비건 릴리프 선 에센스' 를 소개해 드릴게요!

아떼 비건 선 릴리프 에센스 - 촉촉하고 순한 선크림 추천
선크림 추천 - 아떼 비건 릴리프 선 에센스

🍃 제품 정보

1. 제품명 : 아떼 비건 릴리프 선 에센스 

2. 용량 : 40ml / 70ml (이미지에 있는 제품은 40ml 입니다.)

3. 가격 : 정가 기준 70ml 42,000원 / 40ml 27,000원 (검색 시 정가보다 훨씬 저렴하게 구입하실 수 있을 거에요!)

4. 자외선 차단력 : SPF 50+, PA++++ (나쁘지 않은 자외선 차단력! 요즘은 SPF20, 30으로는 부족하다는 이야기가 많죠?)

5. 특징 : 비건 인증 제품 / 순한 성분 (자외선 차단 효과 대비 비교적 성분이 순한 편이에요! 대부분 안전 등급의 성분. 딱 한 가지, 많은 화장품에 포함되어 있는 향료가 높은위험 등급에 속해있네요.) / 촉촉함 / 눈시림 없음 

 

🍃 비건 뷰티 브랜드 athe (아떼)

 아떼(athe)는 프리미엄 비건 뷰티 브랜드로, 동물과 환경을 생각하는 브랜드를 목표로 한다고 합니다. 세계적인 비건 인증으로 유명한 프랑스 이브 비건에서 인증을 받았다고 해요! 또한 지구와 바다를 생각해 바다의 환경과 산호를 굳어지게 만드는 백화 현상을 예방하기 위해 리프 세이프 제형으로 제품을 생산하였다고 합니다.

 

 

 

🍃 사용 후기  / 아떼 선크림의 장단점

보기만 해도 촉촉함이 느껴지죠?

1. 백탁 현상이 없고, 화장이 밀리지 않아요!

 많은 분들께서 외출 전 선크림을 바르고 화장을 하시듯 저도 기본 스킨케어 후 선크림을 바르고, 화장을 합니다. 가끔 먼저 바른 수분 크림과 선크림의 성분이 잘 맞지 않을 때도 있는데요. 파운데이션 흡수가 잘 되지 않거나, 화장 직후 얼굴이 엄청 하얗다 못해 허옇게 뜨거나, 혹은 각질이 발생하는 것처럼 밀려나오는 경우가 많아 화장을 여러 번 수정하거나 포기하게 되는 경우가 있어요. 😂 

 아떼 비건 릴리프 선 에센스는 백탁 현상이 없고, 촉촉하게 흡수되며 다양한 파운데이션이나 쿠션을 사용해도 한 번도 화장이 밀린 적이 없었습니다. 화장에 방해가 되는 선크림이 아닌, 오히려 화장을 잘 먹게 만드는 선크림이라고 생각합니다.

 

2. 건성 피부에게는 너무나 필요한 촉촉함!

 저는 피부가 건조한 편이라 여름에도 가벼운 로션만 바르고 화장을 하거나 유기자차/매트한 선크림을 바르고 화장을 하게 되면 땀나는 것과 별개로 일과 중 건조함을 쉽게 느낍니다. 화장실에서 거울을 보면, 건조한 모공이 그대로 보일 정도로요! 아떼 선에센스는 수분 크림처럼 수분감이 가득한 촉촉함이 느껴지고, 그렇다고 겔 제형처럼 바로 흡수되어 사라지는 느낌이거나 불쾌한 끈적임이 있는 것도 아니다 보니 답답한 느낌이 없었습니다. 이 선크림을 바르고 생활하다 보면 피부에 수분감이 하루종일 유지되었습니다.

 

3. 단점을 찾아보자면? 땀이 많은 분들께는 비추!

 촉촉함도, 눈시림 없는 점도, 끈적이거나 답답한 느낌도 없고, 성분도 괜찮으면서 심지어 자외선 차단력도 괜찮은 이 아떼 선크림과 잘 안 맞는 사람을 굳이 찾아보자면? 얼굴에 땀이 꽤 많은 사람일 것 같습니다. 여름철 출퇴근길 지하철이나 버스는 너무 후덥지근하고, 심지어 갈수록 날씨가 습해지고 있는 만큼 땀 흘리는 것은 어찌 보면 당연한 일입니다. 다만 이 선크림이 수분감 가득하고 촉촉하며 쉽게 흡수되는 만큼, 땀에 씻겨져 내려갈 수 있는 것 같아요. 물론 땀이 많이 나면, 웬만한 화장이나 선크림은 다 녹아내리겠지만, 아무래도 비교적 매트하게 표현되는 선크림에 비해서는 조금 더 자외선 차단에 있어 리스크가 있다고 판단됩니다.

 

 

 자외선 차단력은 기본이고 촉촉한 수분감은 있으며 눈시림과 백탁 현상은 없는, 화장도 잘 먹는 선크림을 찾으신다면? 게다가 비건 브랜드의 비건 화장품을 선호하신다면? 아떼 비건 릴리프 선 에센스를 추천 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