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 꿀팁 창고

입욕제 추천 - 배쓰 타임, 포근한 향과 풍성한 거품으로 힐링하기!

by 핑핑e 2024. 4. 24.

반신욕으로 야무지게 힐링하면, 새로운 한 주를 버틸 힘이 생겨요!

 안녕하세요~! 핑핑이입니다.

오늘은 몸의 혈액순환을 촉진시켜 주고, 긴장된 몸을 풀어주며 마음의 여유를 주는 반신욕 & 목욕 시간을

더욱 행복하게 만들어 주는 파우더 형태의 입욕제를 추천드리고자 합니다. 🛁🌈

참고로 오늘 추천드릴 입욕제들은 강한 향이나 꽃/시트러스 향을 부담스러워할 수 있는 남성분들께도 잘 맞을 거예요.

아무래도 저의 동반자도 반신욕을 즐기다 보니, 강하지 않고 편안함을 느낄 수 있는 향을 함께 쓰고자 했었거든요! 😊

 

1. 나띵프로젝트 오감목욕 버블바스 천연 입욕제

나띵프로젝트 솔트테라피_청대&유칼립투스 버블바스 / 거품을 내보았을 때의 모습이에요!

💙 가격 : 정가 17,000원 (네이버/쿠팡 등 구입처별 가격 상이)

💙 용량 : 230g (대용량 400g 버전도 있어요!)

💙 종류 : 딸기분말&일랑일랑향 / 단호박분말&만다린향 / 청대분말&유칼립투스향 / 편백분말&라벤더향 (4종)

→ 핑핑이는 청대분말&유칼립투스향을 구매했어요!

💙 성분 : (청대분말&유칼립투스향) 소듐바이카보네이트, 시트릭애씨드, 소듐라우릴설포아세테이트, 옥수수전분, 코코넛야자오일, 소듐클로라이드, 데실글루코사이드, 만다린껍질오일, 호박가루, 글리세린, 콜로이달오트밀, 라벤더꽃수 

💙 1회 추천 사용량 : 성인 욕조 사용량 기준 20~30g / 아기 욕조 기준 10g

💙 제품의 특성 : 

1. 전성분 자극이 되는 성분을 최대한 배제한 자연주의 제품으로, 석유계 계면활성제가 들어있지 않아요! 코코넛에서 추출한 식물성 계면활성제가 들어있어요!

2. 히말라야산 소금의 미네랄 성분이 피부 보습과 불필요한 각질을 녹여주며, 약산성으로 피부 자극을 최소화 해줍니다.

💙 추천 포인트 :

1. 배쓰밤 형태 바디워시의 경우 여러 번에 나누어 사용하기가 쉽지 않기 때문에 상대적으로 이런 파우더 형태의 버블 바스 입욕제가 훨씬 가성비가 좋아요!

2. 유칼립투스 특유의 안정을 주는 은은하면서도 편안한 향이 제대로 된 힐링을 도와줘요! 🚿

3. 최대한 천연유래성분으로 만든 입욕제이므로, 피부가 예민하거나 성분에 민감한 분들께 추천 드립니다.

 

 

2. 버블데이 파우더 거품입욕제

버블데이 거품목욕 아로마 입욕제_피톤치드 / 거품을 내보았을 때의 모습이에요!

💚 가격 : 네이버 스토어 기준 정가 14,800원 (쿠팡 등 구입처별 가격 상이)

💚 용량 :  360g

💚 종류 : 라벤더 / 유칼립투스 / 피톤치드 / 자몽 / 피치 / 스트로베리  → 핑핑이는 피톤치드 향을 구매했어요!

💚 성분 : (피톤치드향) 소듐바이카보네이트, 시트릭애씨드, 옥수수전분, 씨솔트, 소듐우릴설포차세이트, 코코-베타인, 올리브오일, 달맞이꽃오일, 아르간커넬오일, 편백오일, 향료, 헥실신남알, 리날룰, 부틸페닐메틸프로피오날

💚 1회 추천 사용량 : 성인욕조 사용량 기준 50~80g / 아기욕조 기준 20~30g

 

 

💚 제품의 특성 : 

1. 나띵프로젝트의 입욕제와 같이 코코넛 오일에서 추출한 자연유래계면활성제를 사용한, 아기에게도 사용할 수 있는 피부 자극 최소화 테스트를 완료한 제품이에요!

2. 신안 천일염을 비온 뒤 첫 소금으로만 담았고, 최상등급의 아로마 에센셜 오일 (유칼립투스잎 오일, 편백 오일, 자몽씨오일, 라벤더오일) 을 넣어 믿을 수 있는 성분으로 구성하였어요. 👶

💚 추천 포인트 :

1. 앞서 가성비가 좋다고 말씀드렸던 나띵프로젝트 입욕제 만큼이나, 어쩌면 조금 더 가성비가 좋은 파우더 형태의 입욕제에요!

2. 사용해 본 피톤치드 입욕제의 경우 아주 완벽하게 자연스러운 피톤치드 향은 아니라고 할 수 있으나, 이 향이 주는 특유의 상쾌함이 너무 좋아요! 청량한 향이 욕실에 가득 퍼져서, 반신욕이나 목욕을 하고 나오면 쾌적함 & 개운함이 배가 됩니다.

 

 

 풍성한 거품 목욕을 하고 싶으시다면, 한참 받아둔 물에 입욕제를 넣은 후 팔꿈치까지 담가서 큰 폭으로 휘적휘적 하는 것은 비추!

욕조 물을 받기 전에 먼저 입욕제 파우더를 넣으시고, 샤워기 또는 수도꼭지 물의 수압으로 자연스럽게 거품을 내는 것이 좋습니다.

러x의 배쓰밤 및 버블바와 같은 유명한 입욕제도 많지만, 사실 입욕제의 진정한 목적은 더욱 행복한 휴식을 위한 거니까!

오늘은 휴식에 방점을 둔 편안한 가성비와 휴식에 딱 좋은 편안한 향을 가진 파우더 입욕제 2종을 소개해 드렸습니다. 감사합니다! 🐌